Getting My 알리 쿠폰 To Work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아래는 제가 이젠 세일 때 추천해 드렸던 알리익스프레스 제품 리스트 들입니다.

※ 선착순 한정 수량 이벤트이므로 세일 기간과 상관없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ㅁ직구 따라하기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과 진행을 앞두고 있는 프로모션의 정보 및 카드할인, 쿠폰할인 정보들을 모아서 정리했습니다.

오른쪽 위에 계정을 누르시면 창이 하나 뜨는데요~ 거기서 [내주문] 을 누릅니다.

금액을 맞추시거나, 해당 스토어로 들어갈 수 있는 스토어 명칭 부분을 클릭해서

마지막으로 직구가 처음이시거나 어려우신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삿포로 유학생 도쿄로 여행하기, 일본 갓파바시 그릇 쇼핑, 일본 그릇 쇼핑 추천,이케부쿠로 맛집 추천, 도쿄 맛집 추천, 아사쿠사 구경하기 , 아사쿠사 관광, 일본 스타벅스 메뉴

작년 광군절 때 알총무가 쏜다 라는 이벤트를 통해서 엄청난 할인을 제공했었는데요.

알리익스프레스를 자주 이용하시게 되면 알리 환불 받아야 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자 ~ 여기까지 알리익스프레스 주소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 봤어요~ 전부 한글로 적으면 장땡입니다. 네이버에 검색해 보시면 영어로 해라 한글로 해라 말이 많습니다.

여기서 아이디에 써 넣는 이메일주소는 본인이 잘 사용하는 이메일을 쓰셔야 좋습니다. 왜냐면 물건 주문후 모든 일정을 이메일로 보내주기 때문이에요.

네이버는 블로그를 알리 쿠폰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